지난 2013년에 창단된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10년 이상 운영된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로, 매년 상하반기 두 기수로 운영되고 있다.
지난 상반기에 진행된 그린메이트 22기는 ‘다회용기 사용 락앤락과 함께 해요’를 주제로 다양한 친환경 미션을 전개하며, 지원순환, 환경보호 등을 실천했다.
이번 그린메이트 23기는 환경에 관심있는 국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모집을 진행한다.
락앤락 그린메이트 23기로 최종 선발되면,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그린메이트로 활동하게 되며 락앤락은 성실히 활동을 수행한 수료자에게는 활동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그린메이트 23기는 락앤락의 제품을 활용해 매주 다양한 친환경 미션을 전개하고 청계천 플로깅, 그린 캠퍼스 캠페인 등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고 기획하며,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기여하게 될 예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그린메이트는 1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국내 대표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로, ESG, CSR,대외홍보 등 관련 진로를 꿈꾸는 다양한 전공의 대학생이 모여 네트워킹하며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활동으로 호평 받고 있다”며, “락앤락과 함께 즐거운 에코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