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아워홈 아워크루는 아워홈 주요 사업과 관련된 서비스와 제품을 체험하고, 대학생 관점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기획해 회사에 제안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발대식은 공개모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 20명이 참가했으며, 본사 사옥 및 연구센터 견학을 시작으로 서포터즈 활동 소개, 웰컴키트 및 아워홈 굿즈 증정, 다과회 등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열린 실무전문가 특강에서는 아워홈 디지털마케팅 실무담당자가 직접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트렌드와 브랜드 굿즈 기획 관련 강의를 진행했다.
판아워홈 아워크루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4개월간 팀 미션과 개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매월 우수 활동 팀을 선정해 아워홈 상품권을 증정하며,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 팀 전원에게 아워홈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을 부여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회사와 대학생 참가자 모두에게 서포터즈 활동이 의미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올해부터 실무 견학과 특강, 체험 활동을 대폭 강화했다”며 “대학생들이 창의성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