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동광 민경철 변호사, 4년 연속 성범죄법률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이병학 기자

2024-08-02 14:12:00

사진=법무법인 동광 24시민경철센터 민경철 대표변호사
사진=법무법인 동광 24시민경철센터 민경철 대표변호사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법무법인 동광 24시민경철센터(대표변호사 민경철)가 지난달 19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기관·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성범죄법률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어워드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대한민국의 존경받는 기업과 기관, 인물을 포함해 많은 소비자로부터 선호 받는 유망, 우수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법무법인 동광 24시 민경철 센터는 성범죄 전문성을 갖춘 대표적인 로펌으로써, 폭넓은 법조 경력의 검사 출신 민경철 대표변호사를 필두로 여러 명의 성범죄 전문 변호사가 의뢰인과 한 팀이 되어 성범죄 법률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법무법인 동광 관계자는 “24시민경철센터는 대표변호사인 민경철 변호사가 직접 상담하고 목표와 전략, 해결방안을 제시하며 직접 변론까지 담당하고 있다. 원활한 소통을 위해 따로 법인 사무장을 두지 않는 점도 이 때문이며 사건과 관련된 모든 조사에 변호사가 직접 동석하는 가운데, 최소 2명 이상의 성범죄 변호사가 함께 투입되어 변론하는 점도 24시민경철센터만의 특징”이라고 밝히며 “4년 연속 성범죄법률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됨에 매우 보람있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의뢰인과의 공감과 소통을 기반으로 누구도 억울한 일을 겪지 않게끔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재단법인 보령축제관광재단, 주한 베트남 국가 관광청 대표부,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을 비롯해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등이 총 29개 기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