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차량 구매를 지원하는 ‘구매 이벤트’와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이벤트 기간 내 파리바게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스퍼 일렉트릭 계약금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오프라인 매장에 비치된 QR코드 또는 파리바게뜨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계약금 쿠폰 할인은 제휴 프로모션 기간인 31일까지의 차량 계약 건에 대해 인정되며, 오는 11월 내 출고 건까지 적용된다. 해당 쿠폰을 활용해 캐스퍼를 출고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0명에게는 해피콘(SPC 상품권)10만 원 권을 증정한다.
현대차와 파리바게뜨는 애플망고빙수를 포함해 빙수 3종을 구매한 고객이 응모 가능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1등(1명)에게 ‘캐스퍼 일렉트릭’ 1대가 증정되며, 2등(4명)과 3등(20명)에게 각각 호텔 숙박권, 네이버페이 5만 원이 제공된다.4등(20명)과 5등(100명)에게는 각각 케이크 교환쿠폰, 파리바게뜨 어플리케이션 전용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빅데이터뉴스가 지난 7월 ‘캐스퍼 일렉트릭’ 관련 게시물 수를 조사한 결과 총 7,792건의 정보량을 기록, 직전 달인 6월 5,029건 대비 2,763건, 54.9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1개월 전후로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가 더욱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