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하는 요플레 제로 드링크 요거트는 빙그레만의 최적 배합과 발효 기술 공정을 통해 만든 제로 슈거 제품이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도 담았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플레가 국내에 출시된지 40년 동안 다양한 변화와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여왔다”며 “요플레 제로는 식사 대용이나 간식 등 취향에 따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병당 70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된 제품인 만큼 일상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빅데이터뉴스가 지난 7월 빙그레 ‘요플레’ 관련 게시물 수를 조사한 결과 총 200건의 정보량을 기록, 직전 달인 6월 151건 대비 49건, 32.4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방식은 ‘빙그레’ + ‘요플레’ 키워드로 합산 분석했으며, 한글 기준 15자 이내인 경우만 결과값으로 도출하도록 했기 때문에 실제 정보량은 달라질 수도 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1개월 전후로 빙그레 요플레 제품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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