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룸마카롱 제습기는 일일 최대 12L의 제습량으로 장마철 실내 환경을 관리할 수 있는 여름철 가전제품으로, 지난해 초여름 조기 품절을 기록했으며 올해 5월에는 물량이 입고된지 일주일만에 추가물량을 발주하기도 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마카롱 제습기는 전년 5월~7월 동기 대비 140%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길어지고 있는 장마와 폭염이 예고된 만큼 제니퍼룸 제습기와 함께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빅데이터뉴스가 최근 세달간 락앤락의 ‘제니퍼룸’ 관련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총 9,457건의 정보량을 기록, 지난해 같은 기간 1,767건 대비 7,690건, 435.20%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1년간 제니퍼룸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가 압도적으로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