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룸, ‘마카롱 제습기’ 140% 매출 상승…온라인 관심도 급증

최효경 기자

2024-07-25 10:58:28

이미지=락앤락 제공
이미지=락앤락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의 제습기가 전년대비 140% 매출 상승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제니퍼룸마카롱 제습기는 일일 최대 12L의 제습량으로 장마철 실내 환경을 관리할 수 있는 여름철 가전제품으로, 지난해 초여름 조기 품절을 기록했으며 올해 5월에는 물량이 입고된지 일주일만에 추가물량을 발주하기도 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마카롱 제습기는 전년 5월~7월 동기 대비 140%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길어지고 있는 장마와 폭염이 예고된 만큼 제니퍼룸 제습기와 함께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공=데이터앤리서치
제공=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빅데이터뉴스가 최근 세달간 락앤락의 ‘제니퍼룸’ 관련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총 9,457건의 정보량을 기록, 지난해 같은 기간 1,767건 대비 7,690건, 435.20%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1년간 제니퍼룸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가 압도적으로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