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 무료 대여 To Go' 프로그램 운영

최효경 기자

2024-07-25 10:22:53

삼성전자 모델이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의 캠핑장에서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2세대'로 콘텐츠를 즐기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의 캠핑장에서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2세대'로 콘텐츠를 즐기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캠퍼들을 위해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 체험 기회 확대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오는 8월 31일까지 '스노우피크 고(Snow Peak GO)'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더 프리스타일 2세대 무료 대여 To Go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스노우피크 고'는 아웃도어 복합 리조트인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에서 진행하는 데이캠프(피크닉)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더 프리스타일 2세대'와 '포터블 배터리', '60인치 스크린'과 '전용 캐리어'를 무료로 대여해 자연 속에서 대화면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와 스노우피크는 더욱 많은 캠퍼들이 '더 프리스타일'의 편의성과 다양한 활용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9~12월에도 고객 초청 행사와 자체 캠핑 프로그램 등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충북 진천에 위치한 감성 캠핑 복합 리조트인 '더 빌리지(the village)'에서도 '더 프리스타일 2세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부터는 평창의 럭셔리 캠핑장 '휘게 포레스트'에서도 제품 체험이 가능할 예정이다.

카운터에 팝업존을 마련해 누구나 제품 체험이 가능하며, 체크인 고객 전원에게 '더 프리스타일 2세대'를 기본 어메니티로 대여해준다.

한편 삼성전자는 '더 프리스타일 2세대 무료 대여 To Go 서비스'와 함께 제품을 활용하는 모습을 SNS에 업로드한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체어, 스푼, 쿠커, 머그 등 스노우피크의 캠핑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제공=데이터앤리서치
제공=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빅데이터뉴스가 최근 세달간 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 관련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총 3,320건의 정보량을 기록, 지난해 같은 기간 2,884건 대비 436건, 15.12%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1년간 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