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롯데껌X미치코런던’ 콜라보 기념 이벤트 실시

강지용 기자

2024-07-19 10:47:01

한만호 마술사가 기념하는 롯데껌X미치코런던 컬래버 영상
한만호 마술사가 기념하는 롯데껌X미치코런던 컬래버 영상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진행중인 ‘롯데껌X미치코런던’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미치코런던은 90년대 큰 인기를 누렸던 패션 브랜드로, 최근 레트로 트렌드 인기와 ‘세기말(Y2K) 패션’이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젊은 세대에게 다시 주목 받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런 레트로 감성과 롯데껌의 분위기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해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롯데웰푸드는 콜라보를 기념하기 위해 일명 ‘패션 마술’로 불리는 마술을 선보이는 ‘한만호’ 마술사가 등장하는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영상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콜라보를 1등(1명)에게는 가족과 함께 화보를 찍을 수 있는 촬영권을, 2등(50명)에게는 롯데껌X미치코런던 굿즈 중 무작위로 1종을, 3등(50명)에게는 롯데껌X미치코런던 한정판 롯데껌 1종과 최근 Z세대를 겨냥해 출시한 과일맛 ‘&껌(엔껌)’ 1종을 각각 1볼씩 증정하는 등 소비자 참여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껌 시장의 활기를 이어가기 위해 레트로껌 마케팅 및 Z세대 공략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껌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90년대의 세기말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두 브랜드의 만남은 기성 세대와 젊은 세대 모두에게 마법같이 마음에 들 것”이라며, “다양한 세대가 두루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껌 마케팅을 앞으로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