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글린트·프레시안' 日 코스메랜드 참여…"2만명 방문"

최효경 기자

2024-07-17 11:16:22

 7월 13~14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진행한 '메가 코스메랜드' 프레시안 팝업스토어에 일본 고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7월 13~14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진행한 '메가 코스메랜드' 프레시안 팝업스토어에 일본 고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생활건강이 색조 브랜드가 ‘글린트’와 ‘프레시안’을 앞세워 일본 도쿄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지난 13일부터 이틀간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메가 코스메랜드 2024’에 참여해 신제품을 홍보했다.

올해 처음 열린 코스메랜드는 큐텐에 입점한 업체들이 팝업스토어를 열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로, 일본 도쿄 최대 국제 전시장인 ‘빅사이트’에서 개최됐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들고 코스메랜드에 각각 참여했으며 이틀간 열린 팝업스토어에는 약 2만명이 방문했다.

특히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HYUK(혁)를 비롯해 일본 아이돌, 틱톡커 등 인플루언서 100여명이 글린트와 프레시안 부스를 찾아 제품을 시연했고, 일반 고객을 위해 준비한 샘플 제품 1만여개는 모두 소진됐다.

글린트는 대표 제품인 ‘하이라이터’를 비롯해 틴트와 글로스, 플럼퍼를 하나에 담은 립 신제품 ‘틴트 글로서’를 선보였으며 프레시안은 주력 제품인 ‘에그라이크 쿠션’과 함께 지난달 출시한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일본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한편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다음달 일본 도쿄의 고급 백화점인 ‘미츠코시 긴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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