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즐기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레저형 호텔이다. 호텔에 위치한 야외 카페 ‘웨이브리스’에서는 제주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웨이브리스’의 신메뉴는 호텔 야외 수영장 및 이호테우 해변 등에서 즐길 수 있는 ‘이호테우 피크닉 박스’와 여름 노을에 감명을 받아 개발한 ‘여름 음료 4종’, 제주 특산품을 활용한 ‘홀케이크’다.
‘이호테우 피크닉 박스’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의 다양한 부대시설과 이호테우 해변 인근의 유명한 관광지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감성과 미식을 담아냈다. 구성은 △클럽 샌드위치 △시즌 과일과 샐러드 △스콘 △노아쥬스 2종이 기본 구성이며, △산페그리노 탄산수 또는 △스파클링 와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여름 음료 4종’은 △여름 과일인 파인애플과 복숭아를 베이스로 한 ‘파인 선셋’과 △신라 시그니처 코바 원두에 코코넛을 재해석한 ‘코코넛 라떼’ △이호테우 선셋을 모티브로 한 ‘이호테우 선셋’ △진한 초코를 담아낸 ‘웨이브리스 초코’로, 오는 8월부터 야외 카페 ‘웨이브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에서는 야외 카페 ‘웨이브리스’를 찾는 외부 고객을 위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야외 수영장 1회 1매 입장권을 증정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