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출시…제품 관심도 상승

강지용 기자

2024-07-15 13:00:00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농심(004370)은 15일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짜파구리맛’과 ‘누들핏 카구리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누들핏 브랜드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빔타입 제품이다.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으로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게 했고, 식감도 더욱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한 짜파구리맛과 카구리맛 각각 135kcal, 120kcal의 부담 없는 칼로리, 장 운동과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너구리 캐릭터 어묵을 첨가해 소비자와의 친숙함도 고려했다.

농심 관계자는 “체중 조절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누들핏 비빔타입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농심 대표 모디슈머 레시피인 짜파구리와 카구리의 깊고 진한 맛, 다양한 요리에서 필수 토핑으로 사랑받는 당면의 조합을 맛있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료=데이터앤리서치 제공
자료=데이터앤리서치 제공


한편 빅데이터뉴스가 최근 3개월(2024.04.01~06.30) 농심의 ‘누들핏’ 관련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총 2,600건의 정보량을 기록, 전년 동기 1,353건 대비 1,247건, 92.17%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1년간 농심 누들핏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