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일상 생활 속 깜짝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20’과 관련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 팀당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최대 200 더즌을 선물하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연령별 상이하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해 프로필 링크의 구글폼을 클릭한다. 10대부터 20대는 응원이 필요한 사연이나 갈등, 고민 등 해결하고 싶은 ‘팀’ 사연에 ‘20’을 활용해 작성하면 된다. 30대 이상은 20년 세월에 대한 추억이 담긴 ‘단체’ 사연을 제출하면 된다. 학교, 직장, 동호회 등 모든 일상의 이야기들을 작성할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19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되며 1020세대 10팀, 30대 이상 10팀 총 20팀이 선정된다.
당첨된 각 팀에게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최대 2,400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20팀 중 특별히 2팀을 선발해 스페셜 MC와 영상 촬영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를 위해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를 증정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