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씨티 글로벌 지역사회 공헌의 날’ 마지막 활동으로 준비한 이번 헌혈 캠페인은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많은 혈액이 기부됐다. 아직까지 대체할 물질이 없고 인공적으로 만들 수 없는 혈액은 헌혈만이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1명의 헌혈로 최대 3명에게 생명을 나눠줄 수 있는 꼭 필요한 기부활동이다.
이번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인천센터의 한 직원은 “평소에 헌혈을 하기 쉽지 않았는데 회사로 헌혈 버스가 찾아와 업무시간 중에 짬을 내어 나눔 활동을 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은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 우리 사회에 기여하고자 참여형 사회공헌, 장기적 사회공헌, 선도적 사회공헌이라는 3가지 운영 원칙을 가지고 ‘자선 이상의 기여’를 통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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