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사내복지 프로그램 ‘브라보 빗썸’ 도입

최효경 기자

2024-06-25 10:27:25

빗썸 직원이 ‘브라보 빗썸’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상담사에게 심리 상담을 받고 있다.
빗썸 직원이 ‘브라보 빗썸’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상담사에게 심리 상담을 받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빗썸(대표 이재원)이 지난 4월 구성원들의 건강과 활력 있는 회사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사내복지 프로그램 '브라보 빗썸'을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브라보 빗썸’은 임직원들의 사전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가장 호응이 높은 활동들로 구성된 맞춤형 사내 복지 프로그램이다.

빗썸은 임직원의 마음 건강을 위한 심리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직원들의 건강장해 예방조치를 위해 물리치료사, 스포츠 의학 전공자 등의 근골격계 전문가가 방문하는 별도의 피지컬케어 공간을 마련, 사내 피지컬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와 함께 빗썸은 평일 오전과 오후에는 요가·필라테스 그룹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에는 팀원들간의 소통을 위한 ‘팀빌딩’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호성 빗썸 조직문화실장은 "브라보 빗썸은 빗썸 임직원 행복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면서,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으로 개인은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시간을, 팀은 결속력과 문제해결 능력을 높이는 시간을 갖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