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놀자, 최선을 다해’를 콘셉트로 진행되며 야놀자 플랫폼은 캠페인 기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놀기 좋은 날'이라는 의미를 가진 '놀데이'를 주제로 배우 최민식·최우식과 캠페인 광고를 시작했다.
유튜브를 포함한 주요 온라인 채널, TV 등을 통해 이날 공개한 이번 광고는 두 배우의 신선한 조합과 영화 같은 연출이 특징이다.
또 60일간 최대 60% 할인 혜택을 담은 놀데이 프로모션의 첫 시작은 ‘국내 여행’편으로,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0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 국내 숙소를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고 투숙일 기준 하루 전까지 국내 숙소 미리 예약 시 최대 6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골드 클래스 회원은 5만 원 할인 쿠폰도 추가 적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 중복 할인이 가능하고, 투숙 완료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이 예기치 못한 상황에도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압도적인 고객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