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 2종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4-06-07 09:55:21

이미지=LG생활건강 제공
이미지=LG생활건강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바이탈 글로우 라인’ 바디 워시, 바디 에멀전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은 비타민C유도체, 비타민B12, 비타민E 등으로 구성된 ‘트리플 비타 콤플렉스™(Triple Vita Complex™)’와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을 처방에 담았다.

LG생활건강측 설명에 따르면 설페이트 무첨가 약산성 처방을 적용한 젤 타입의 ‘바이탈 글로우 바디 워시 ‘는 소비자조사에서 피부 톤 개선 만족도 95%, 피부 광채 개선 만족도 90%를 기록했으며 지인 추천 의사는 100%로 조사됐다.

‘바이탈 글로우 바디 에멀전’은 순수 비타민C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이아신마이드를 담은 폴리에틸렌글리콜 무첨가 처방이 보습감을 부여하며 인체적용시험에서 팔꿈치·겨드랑이 피부톤 개선 및 피부 광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 제품은 3가지 비타민을 배합한 ‘트리플 비타 콤플렉스TM’에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을 더해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이라면서 “비욘드만의 비타민 레시피를 담은 이번 신제품이 칙칙하고 거뭇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분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