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K는 공단 윤리경영 4대 전략방향인 △글로벌 수준의 전문성(World Class) △소통(Interaction) △부패제로(No Corruption) △상호존중(Kindness)을 약자로 하는 자체 브랜드이다.
공단은 윤리경영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청렴 다짐 WINK 릴레이 챌린지 △출근길 청렴 캠페인 △청렴 포토부스 이벤트 등 다양한 직원 참여형 활동을 추진하며 전 임직원의 윤리 의식을 고취했다.
이성해 공단 이사장은 “오늘날 부패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부정청탁과 금품수수 등 법률상 부패 행위뿐만 아니라 소극적인 업무행태, 불공정한 업무 처리도 부패가 될 수 있다”며 “고객을 위하는 일이 곧 청렴이라는 마음가짐으로 국민 눈높이에 맞는 윤리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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