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이번 캠페인 ‘Love Metro Life‘을 통해 유니크한 이유미의 위클리 루틴에 어울리는 메트로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소개된 메트로 카페는 지난 27일 출시된 신제품으로, 커피 메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컬러를 반영했으며 내부는 세라믹 코팅 처리로 커피의 풍미를 더 진하게 전달할 수 있어 기능면에서도 뛰어나다는 것이 락앤락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신제품 메트로 스튜디오, 메트로 킹 텀블러 등 다양한 라인업과 함께 한 이유미의 메트로 라이프가 소개되었다.
프리미엄 라인인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는 밀폐가 가능한 투고캡과 음료를 마시기 용이한 드링크캡 모두 사용할 수 있고, 히든 스트랩으로 외출 시 휴대성을 높였다.
메트로 머그는 넓은 입수구로 얼음을 넣거나 세척할 때 편리하며 스윙형 캡 구조로 뚜껑을 열지 않아도 음용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화보 속 제품은 락앤락몰이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락앤락은 배우 이유미와 함께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락앤락 메트로 시리즈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