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 뷰티 서울은 1987년 국내 최초 개최돼, 지난 37년간의 많은 노력과 성원을 바탕으로 스킨케어, 색조, 원료, 포장, 에스테틱 스파와 헬스 제품 등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박람회이다.
AZH는 2018년 론칭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A부터 Z까지 Hair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AZH는 고객들이 자신의 헤어와 두피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며, 헤어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최근 브랜드의 첫 번째 광고모델 배우 ‘이보영’을 발탁해, AZH 베스트 제품인 ‘실키 에센스 헤어오일’과 ‘데일리 러스터 헤어오일’을 중심으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AZH는 전속모델 배우 이보영과 함께 지난달 TV 광고를 시작으로, 디지털 광고, 서울 시내버스 및 옥외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