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운드스퀘어, 밀양아리랑대축제 ‘불닭 페스티벌’ 성료

강지용 기자

2024-05-27 13:00:00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에 참가해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지역 밀착형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밀양 영남루 및 밀양강 일원에서 펼쳐진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의 아리랑 주제관 인근에서 열렸다.

불닭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는 내·외관을 불닭볶음면을 대표하는 빨간색과 대표 캐릭터 호치로 꾸미고, 라면, 소스, 불 모양의 패널 등을 곳곳에 배치해 주목도를 강화했다.

팝업스토어는 게임존, 포토존, 전시존 등 3가지 구역으로 꾸렸으며, 방문객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게임존에서는 불닭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불닭룰렛판 중심에서 불닭소스통을 돌려 경품을 받는 ‘불닭룰렛’을 비롯해 불닭볶음면 컵라면을 활용한 ‘불닭퐁’, ‘불닭컬링’, ‘불닭타워’ 등 다채로운 게임을 진행했다.

포토존에서는 불닭 패널을 들고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삼양식품 밀양공장과 불닭 브랜드를 소개하는 전시존을 조성했으며, 팝업스토어를 모두 체험한 방문객에게 선착순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진행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에 따르면 이번 행사 기간에 1만 5천여 명의 방문객이 팝업스퀘어를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불닭볶음면의 수출 전진기지인 밀양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 많은 방문객 분들이 여러 이벤트를 즐겨 주신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지역 밀착 사업을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여러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