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CF는 ‘맛있는 저칼로리의 시작’이라는 콘셉트로 저칼로리∙저당 제품이지만 소스 본연의 개성 있는 맛은 그대로 살아있는 비비드키친 소스의 특징을 강조하고 있다. CF는 모델 비비의 ‘저칼로리 소스라고 맛을 포기하시면 그게 소스입니까?’라는 질문으로 시작해, 비비드키친이 ‘소스답게 쨍한 맛’이라며 감탄하는 표정 연기로 마무리된다.
인기 제품 별 숏츠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공개된다. 저칼로리 스위트칠리소스,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 저당 굴소스 등 판매량이 가장 높은 3가지 제품의 소개와 함께 비비의 개성있는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비비드키친’은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 등 1,000개 이상의 고객사에 소스, 시즈닝, 프리믹스 등을 공급해온 동원홈푸드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다.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저당 소스는 100g당 열량과 당류 함량이 각각 40kcal, 5g 미만의 제품이며, 컬리, 쿠팡 등 주요 온라인 몰을 비롯해 이마트에도 입점해 500만개 이상 판매됐다.
동원홈푸드는 TV CF를 시작으로 인터뷰 영상, SNS 숏츠 등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며, 이날부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CF에 등장하는 인기 제품 3종(비비드키친 저칼로리 토마토 케첩, 스위트 칠리, 저당 굴소스) 한정 수량을 50% 할인 판매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