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다음달 21일 야외수영장 개장

강지용 기자

2024-05-22 09:50:00

사진=상하농원 제공
사진=상하농원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전라북도 고창군 소재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최승우)이 다음달 21일 야외수영장을 개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야외수영장은 국제 규격에 맞춘 50m×24m 대형풀과 달팽이 모형의 유아풀은 미끄럼틀이 설치돼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카바나를 포함해 썬배드, 렌탈샵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고, 스낵바는 상하농원 공방에서 만든 수제 제품과 고창 특산물로 메뉴를 준비해 물놀이를 즐긴 뒤 허기를 달래기 좋은 먹거리를 제공한다.

상하농원 야외수영장은 정식 개장에 앞서 다음달 6일~9일, 15일~16일 총 6일간 PRE-오픈하며, 수영장 입장료를 50% 할인해 고객들에게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PRE-오픈 기간에도 스낵바를 포함한 전 부대시설을 운영할 예정이다.

야외수영장은 다음달 21일부터 9월 1일까지 두달여 간 정식 오픈해 운영되며,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숙박 시 수영장을 제한없이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호텔 조식, 노천 스파, 상하농원 무료입장, 저녁식사 10% 할인, 갯벌체험 50%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