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품은 ‘스팸 닭가슴살’을 슬라이스 형태로 담은 소용량 파우치 형태다. 차별화된 혁신 기술인 ‘SPAM Flavor & Mixing Technology™’를 적용하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과 육질이 쫄깃한 닭다리살, 고소한 풍미의 닭껍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기존 캔햄에 못지 않은 부드럽고 탄력 있는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특히, 파우치 형태로 포장돼 손으로 간편하게 뜯을 수 있고 얇은 형태로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샌드위치나 샐러드, 밥 반찬 뿐 아니라 야외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될 수 있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스팸 닭가슴살’은 고단백·저칼로리 등 건강을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에 부합해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6개월간 누적 판매량 130만 개 이상을 기록하며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스팸 닭가슴살’ 제품군을 보다 널리기 알리기 위해 배우 이이경을 기용한 유튜브 광고도 공개했다. 이와 함께 CJ더마켓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