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강지용 기자

2024-05-10 10:25:09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봄 시즌 세트 메뉴. /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봄 시즌 세트 메뉴. / 사진=CJ푸드빌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스프링 페스타 세트’, ‘프리마베라 세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프링 페스타 세트’는 입맛을 돋우는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와 봄 시즌 메뉴인 ‘부라타 뽀모도로’, ‘허니콤 모르타델라 토토 피자’를 포함하며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도 함께 제공한다.

‘프리마베라 세트’는 동일한 구성에 스테이크 대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글라스 와인 두 잔으로 구성했다.

5월 기념일을 위한 ‘스페셜 데이’ 프로모션에서는 14일 로즈데이, 20일 성년의 날, 21일 부부의 날에 봄 시즌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클래식 티라미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달 한 달 간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6만 원 이상 전액 결제하면 2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7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M70 프로모션’을 비롯해 LG U+ 고객 대상 VVIP 40%, VIP 35%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현장 결제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