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이날 오후 6시 ‘식식(食食)한 남매’ ‘CJ제일제당’편을 첫 공개한다. ‘식식(食食)한 남매’는 연예인 유민상과 김민경이 티몬의 인기 브랜드 맛집을 찾아 고객들에게 알리는 컨셉의 웹예능이다.
오늘 공개되는 첫번째 회차에서는 개그맨 유민상과 개그우먼 김민경이 직접 파트너사 ‘CJ제일제당’을 방문해 비비고 인기 제품들을 맛보고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 또, ‘먹방의 대가’답게 가장 맛있는 ‘K-스트릿’ 푸드 조합을 엄선해 ‘식식한 남매 전용세트’를 선보이고, 티몬에서 단독 구성과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티몬은 오늘 단 하루 ‘CJ제일제당 올인데이’를 열고 고객들이 많이 찾는 비비고 인기 상품들을 역대급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티몬 단독 구성의 ‘식식한 분식세트’와 ‘식식한 만두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식식한 분식세트’는 △비비고 쌀떡볶이(575g) 2개, △비비고 김말이 튀김(500g) 2개, △비비고 오징어 튀김(180g) 2개 구성에 디저트로 제격인 겉바속촉 △비비고 붕어빵(300g, 단팥/슈 랜덤)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또, ‘식식한 만두세트’는 △비비고 왕교자(1.05kg) 2개, △비비고 통새우만두(200g) 2개, △비비고 수제진한김치만두(200g) 2개에 △비비고 붕어빵(300g, 단팥/슈 랜덤)을 증정하는 구성이다. 세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들도 준비했다. 각 100명에게 △비비고 물놀이 KIT(방수 토이 필름 카메라&비치타올),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CJ제일제당의 다양한 먹거리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고메 소바바치킨 소이허니 3봉(순살1+윙1+봉1, 1만원 후반대), △고메 클래식 콤비네이션 피자(405g, 5천원대),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400g, 5천원대),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450g, 7천원대), △고메 중화짜장(760g, 6천원대) 등이 특가다.
‘식식(食食)한 남매’는 앞으로 총 4편의 회차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날 ‘CJ제일제당’편을 시작으로 ‘프레시지’편, ‘티프레쉬’편, ‘농심’편을 차례대로 노브레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