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자는 “시간대별 순위최적화 기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으로 ‘엔비드’는 검색량이 많은 시간이나 상담 또는 구매량이 많은 시간 등, 특수한 시간대에 자동으로 입찰 순위를 바꿀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엔비드’로 네이버 검색광고, 쇼핑광고를 관리하면 원하는 순위에 자동으로 입찰이 가능해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라며,“현재 많은 광고주께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수동으로 네이버 광고 키워드를 관리하고 계셨다면 이벤트 기간 내 부담 없이 ‘엔비드’를 체험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네이버 검색광고, 쇼핑광고 입찰을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순위로 자동입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엔비드’는 자동입찰 키워드 개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중요도에 따라 실시간 입찰이 가능한 집중 키워드도 제공하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