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콜라보 간편식 3종 출시

최효경 기자

2024-04-15 09:30:24

사진=BGF 제공
사진=BGF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편의점 CU가 게임 유통사 하이브IM과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 콜라보 간편식을 출시, 이를 기념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브IM은 하이브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유통 전문 자회사로, 하이브 아티스트의 IP (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음악, MD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접목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유통하고 있다.

이달 하이브IM이 론칭한 '별이되어라2'는 전작의 프리퀄 2D 액션 MORPG로, 국내외 게임 마니아들을 겨냥해 120여 국가에서 동시 출시했으며 하이브 소속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이 공식 광고 모델을 맡고 세븐틴 호시, 승관이 ost에 참여한 가운데 출시 일주일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수가 150만 건을 돌파했다.

CU와 하이브IM이 오는 16일 별이되어라2 콘셉트의 간편식 총 3종 ‘한돈 듬뿍 김치 제육 도시락’, ‘청양 참치 김치 볶음 삼각김밥’, ‘김치 제육 삼각김밥’을 출시한다.

또 이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CU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 ▲아이패드 프로 6세대(3명) ▲에어팟 맥스2(5명) ▲에어팟 프로(10명) ▲별이되어라2 한정판 굿즈(10명) ▲별 무드등(30명) ▲CU 모바일금액권 5천원권(10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게임 아이템 경품 행사는 간편식에 동봉된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나오는 코드를 ‘별이되어라2’ 게임에 접속해 입력하면 게임 내 재화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CU와 하이브IM은 이번 콜라보 간편식 출시 외에도 양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공동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