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지난 2월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락앤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틀럽 앰배서더 1기를 모집했으며, SNS에서 활동 중인 고객 50인을 최종 선발했다.
락앤락은 지난 25일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리틀럽 앰배서더 1기 발대식을 마쳤으며, ‘리틀러버’라는 명칭으로 총 3개월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선발된 앰배서더들은 락앤락 리틀럽 제품 개발 과정에 리서치 패널로 참여하게 되며, 40만 원 상당의 락앤락 리틀럽 이유식 준비 풀 세트 등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리틀럽 앰배서더 출범을 기념해 4월 22일부터 5월 4일까지 리틀럽 기획전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