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앤커피는 스페셜티 원두만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커피 맛과 향을 구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이를 위해 유명 로스팅 카페인 '빌리프커피로스터스', '504b로스터리'와 협업, 전문가의 손길로 만들어진 최상의 커피를 선보인다. 특히, 독일 MENSHEN사의 고품질 알루미늄 캡슐 바디를 사용해100% 밀폐율을 자랑하며, 네스프레소 기계와 호환이 가능하다.
위트앤커피는 원두의 종류와 배합을 다양화하여 총 네 가지 종류의 캡슐커피를 출시한다. 또,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한 디카페인 옵션도 제공한다. 디카페인 제품은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은 빙하수 추출법과 특허 필터 기술을 통해 카페인을 제거함으로써 커피 본연의 맛을 유지한다.
인터파크쇼핑은 10일까지 론칭 기념 특별 체험딜을 준비하고 박스 당 10캡슐이 들어있는 2개 세트를 배송비 포함 5,9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 구매후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3천 S포인트도 지급해 최종 체감가격은 2,900원까지 내려간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된 후에는 한 박스 당 8,900원에 판매 예정이다.
3월 8일까지 아이팝 생필품 제품을 모아 앱 전용 특가에 제공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아이팝 미용티슈, 키친타올 등을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현규 인터파크커머스 상품개발본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를 충족시키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