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에 국한하지 않고 유튜브, SNS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같이 롯데홈쇼핑은 ‘원 소싱 멀티채널(OSMC, One Sourcing Multi Channel)’ 방식을 통해 탈TV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인 가운데 멀티채널 전략의 가시적인 성과를 기반으로 미국 가전기업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을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는 설명이다.
오는 29일 롯데홈쇼핑의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 ‘클린센스 IQ+’가 단독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날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7%를 비롯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판매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