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카테고리 ‘클래스홀릭’은 최근 선보인 취향·취미 맞춤형 ‘홀릭’ 패키지 브랜드를 고도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터파크는 ‘클래스홀릭’의 첫 상품으로 9개월 코스의 ‘뮤지션 데뷔’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보컬 트레이닝부터 자작곡을 담은 싱글 앨범 발매, 쇼케이스 및 해외 공연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프로듀싱 팀 ‘GUSTA(구스타)’가 함께해 프로그램 전문성을 제고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 제작을 지원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