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우가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다 거짓말이길’이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다 거짓말이길’은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 이별을 인정하지 못하는 아픈 마음을 녹여낸 곡으로, ‘꿈이기를 바랄게 모든 게 모든 게 다 거짓말이길/니가 없는 나는 아무것도 안 돼 이제 나는 어떡하라고 니가 없이’와 같이 이별을 겪은 사람이라면 한 번쯤 느껴봤을 현실적인 노랫말이 공감대를 자극한다.
이번 OST 타이틀곡은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OST를 작업한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노는어린이(high seAson), 최웅진이 합세해 탄생한 곡으로,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유지우의 절제된 보컬과 애절한 감성이 웅장한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며 작품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유지우는 뚜렷한 음악 색깔이 담긴 앨범과 다양한 OST 가창을 통해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이번 곡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가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유지우가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다 거짓말이길’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