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간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한 영수증이 있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아이폰15 프로 128GB(4명) △8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8명) △루이비통 코인지갑(12명)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추가로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키프티콘(커피 및 디저트)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인천공항 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지정된 주소를 방문해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인천공항 출·입국장 면세점에서 구매한 영수증만 유효하며 해당기간 내에 참여를 완료해야 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인천공항 홈페이지 및 인천공항 면세점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설 연휴 기간 인천공항 출국장 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경우 300만 원~2,0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포함해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더블업 경품 응모 이벤트’에도 중복 참여할 수 있다.
‘더블업 경품 응모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 후 6월 중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으로, 구매 금액이 클수록 여행 상품권 외에 까르띠에 시계, 샤넬 백, 리모와 캐리어 등 추가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 인천공항 1,2여객터미널 출국장에 설치된 무인 키오스크*에서 면세점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고 참여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이학재 공사 사장은 “설 연휴 기간 인천공항 면세점을 이용하시는 여객 분들께 즐거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는 만큼 여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