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급증하는 모바일 쿠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카테고리별 E쿠폰 및 상품권 라인업 확대, 지속 가능한 연계 프로모션 실시, 동반성장하는 업계 생태계 구축 등에 뜻을 모았다.
아울러 티몬을 비롯해 큐텐, 위메프, 인터파크쇼핑 등 관계사들과도 협력하며 시너지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약으로 티몬은 엠트웰브가 보유한 2,000여 개에 달하는 제휴 브랜드 상품을 확보하고 E쿠폰 등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간다는 목표다. 특히, 외식 프랜차이즈, 편의점·마트, 영화관 등 일상에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은 물론 호텔뷔페, 파인 다이닝 등 ‘프리미엄 E쿠폰’ 수요도 집중 공략한다.
또한 티몬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2일까지 ‘설날맞이 쿠폰왔설’ 기획전을 개최하고 400여 개의 E쿠폰·상품권 등을 한데 모았다.
대표 상품으로 △더블트리바이힐튼서울판교 데메테르 뷔페(최대 19% 할인) △웨스틴조선부산 까밀리아(최대 20% 할인) △롯데호텔월드 라세느(최대 20% 할인) △63뷔페 파빌리온(최대 16% 할인) 등 고급 뷔페들이 꼽힌다. 그밖에도 △’롯데시네마’ 1인 2D 관람권(37% 할인) △세븐일레븐 1만 원권(10% 할인) △도미노피자 베스트메뉴 포장 3종(최대 37% 할인) 등 특가 딜들을 마련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