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밋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그 모든 순간에’가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 모든 순간에’는 변하지 않는 사랑을 약속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달빛 아래 그대와 나 온 세상이 멈추고 그 모든 순간에 우린 함께 했었어/잠이 드는 순간에도 나 웃을 수 있죠 훨씬 더 많이 사랑할게요’와 같이 한 편의 러브레터를 읽는 듯한 가사가 따스함을 선사한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라밋의 촉촉한 보이스와 담백한 음색이 더욱 애틋한 감성을 녹여내며 작품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인기 OST를 작업해 온 필승불패W, 안솔희, 이한이 협업한 곡으로 웰메이드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라밋은 지난해 7월 KBS Joy ‘연애의 참견 2023’ OST로 데뷔 후 감미로운 보컬로 ‘떠오르는 신예’ 수식어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그 모든 순간에’를 어떻게 소화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라밋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그 모든 순간에’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