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분야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에는 베트남 부문을 신설하여, 한국, 중국,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락앤락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폐용기 부문 1위에 이어,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부문 1위에도 선정되어 2관왕을 수상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드에서 2관광을 달성하며 세계 시장에서 락앤락의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더 좋은 제품으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