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크리스마스 특집전 연다…"시즌 인기 상품부터 뮤지컬 티켓까지"

최효경 기자

2023-12-15 09:48:35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패션, 간편식 등 시즌 인기 상품을 대거 편성하고, 할인쿠폰,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패션, 간편식 등 시즌 인기 상품을 대거 편성하고, 할인쿠폰,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단독 패션 브랜드, 프리미엄 간편식, 뮤지컬 티켓 등 시즌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올해 12월(12/1~14)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패션, 잡화, 뷰티, 간편식 주문액이 전년 동기 대비 1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 홈파티용 프리미엄 간편식, 선물용 뷰티 아이템 등을 집중 편성하고, 오는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과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는 오는 16일 오후 10시 30분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 1위 ‘조르쥬레쉬’의 ‘폭스퍼 구스 롱다운’, ‘케이블 니트’ 등 시즌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오는 17일 오후 10시 35분에는 단독 패션 브랜드 ‘LBL’의 ‘밍크 후드재킷’, ‘캐시미어 니트’, ‘팬츠’ 등 풀코디 아이템을 선보인다.

인기 뷰티 상품으로는 오는 16일 오후 1시 55분에는 동국제약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마데카 크림’, 17일 오전 11시 15분에는 프랑스 직수입 ‘캐롤프랑크 이드라 콜라겐 크림’을 선보인다.

또한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오는 16일 오전 9시 20분에 ‘설성목장’의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판매하며 같은 날 오후 5시 30분에는 워커힐호텔 셰프의 노하우로 탄생한 ‘워커힐 고메 한우 안심스테이크’를 선보인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오는 21일 오전 11시 연말 문화생활 수요를 겨냥해 성인 여성만 관람이 가능한 이색 뮤지컬 ‘더 맨 얼라이브’ 티켓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롯데홈쇼핑은 인터넷쇼핑몰, 모바일에서 오는 19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특집전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를 진행, ‘아트박스 파티용품’과 아이들 선물용 ‘빈폴 키즈 책가방’, 파티 음식인 ‘풀무원 노엣지피자’ 등을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최대 1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