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12월 월간 십일절의 테마를 ‘2023년 쇼핑 연말결산’으로 정하고 한해동안 고객들이 받은 쇼핑 혜택,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얼마인지 조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인이 받은 혜택을 알아보고 행사 내용을 친구들에게 알리면 최대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응모 기회도 제공되며 이벤트를 공유 받은 친구가 11번가에 방문하게 되면 1번의 응모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올해를 마무리하는 월간 십일절인 만큼 최대 72% 할인가에 진행하는 약 500개 규모의 타임딜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여기에 11번가의 명품 버티컬 플랫폼 ‘우아럭스’의 ‘우아럭스 드로우’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아마존 위크’까지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명품 브랜드와 해외직구 상품을 십일절 특가에 공개한다.
특히 이번 12월 월간 십일절에는 ▲배스킨라빈스 ▲버거킹 ▲모스버거 ▲두찜 ▲생어거스틴 ▲뚜레쥬르를 포함해 23개 브랜드의 e쿠폰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11번가 박현수 CBO(최고사업책임)은 “올해도 고객들이 11일이 되면 항상 11번가를 떠올리고 십일절을 기대할 수 있도록 매달 새로운 쇼핑의 재미를 선물하기 위해 고민해 왔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