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 열고 고객경험 혁신 나선다

최효경 기자

2023-12-06 10:00:00

LG전자가 신개념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알리기 위해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LG전자 모델들이 팝업스토어에서 하이드로타워를 체험하고 있다.
LG전자가 신개념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알리기 위해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LG전자 모델들이 팝업스토어에서 하이드로타워를 체험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신개념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주말 2,000 여 명의 관람객이 팝업스토어를 다녀갔다고 전했다.

팝업스토어에는 하이드로타워의 핵심 기술을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고객들은 팝업스토어에서 제품 체험 외에도 공기청정성향 테스트, 하이드로타워 3D 퍼즐 만들기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SNS에 제품을 체험하는 이미지를 올리면 경품도 수령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더현대 대구, 더현대 서울 등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채상철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가습 라이프를 제시할 하이드로타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혁신 기술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