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콕' 상품 종류 1년새 21% 늘어…"누적 판매금액도 대폭 성장"

최효경 기자

2023-12-05 10:18:00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kr)는 모바일 쇼핑 플랫폼 ‘U+콕’의 상품 종류가 1년새 21%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이 ‘U+콕’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kr)는 모바일 쇼핑 플랫폼 ‘U+콕’의 상품 종류가 1년새 21%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이 ‘U+콕’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모바일 쇼핑 플랫폼 ‘U+콕’의 상품 종류가 1년 사이 21% 늘어났다고 5일 밝혔다.

U+콕에 입점된 상품 종류는 지난 11월 말 9만2,980개로, 올해 초 7만7,136개 대비 21% 증가했다.

LG유플러스측에 따르면 올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상품은 캔참치, 생수, 탄산수 순이었으며, 건어물 모음, 친환경 반팔티, 눈 건강기능식품 등도 높은 판매를 기록했다.

또한 LG유플러스가 올 2월부터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400%를 보장하는 정책을 운영하고 6월부터 배송비를 전면 무료화하는 등 서비스 강화에 노력한 결과 누적 판매금액도 지난 10월 기준 지난해 동기간 대비 76% 성장했다고 전했다.

이에 LG유플러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말맞이 이벤트를 진행,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10% 할인쿠폰을 공하고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2명)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9명)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세트(29명)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세트(29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태훈 LG유플러스 광고사업단장(상무)은 “올 한 해 U+콕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U+콕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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