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올해 마지막 ‘하프세일절’ 연다

최효경 기자

2023-12-05 09:59:36

LF 하프클럽 ‘하프세일절’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LF 하프클럽 ‘하프세일절’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F 트라이씨클의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오는 8일까지 올해의 마지막 할인 행사 ‘하프세일절’을 연다고 5일 밝혔다.

하프세일절은 LF 하프클럽과 전체 입점 브랜드가 협력해 월간 최대 규모의 할인율을 선보이는 대표 행사로 이 기간 LF 하프클럽은 할인가에 더해 최대 15%까지 한 번 더 할인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 5종을 증정한다.

또한, 단독 판매 상품에 한해 10%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며, 하프페이, 카카오페이, 신한카드로 결제 시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세부 행사로는 먼저 28개 브랜드에 대해 역대급 혜택을 선보이는 ‘스포트라이트 브랜드’가 마련됐으며 질스튜어트뉴욕, 볼빅, 코오롱스포츠, K2, 네파 등 여성복, 남성복과 골프·스포츠·아웃도어 의류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상품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도전! 오늘만 최저가’ 코너에서는 아우터, 주얼리, 가방 등 날마다 10개 상품을 선정해 매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행사 기간에만 ‘세일절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하프클럽은 룰렛 이벤트,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로얄 코펜하겐 스타 플루티드 크리스마스 티세트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GS25 금액권 ▲하프클럽 적립금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