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한 협업 애니메이션은 구도일과 도우도우의 만남을 주제로 각 캐릭터의 독특한 개성을 살리고 몰입감을 높였으며, 특유의 유머 코드를 통해 재미를 더했다. 구도일x도우도우 애니메이션은 에쓰오일 및 에이컴즈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쓰오일은 이번 행사에서 성과를 인정받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의 성공적인 사례로 발표를 진행했으며, 콜라보 전시 부스도 운영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소기업 캐릭터 IP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국내외 유망한 콘텐츠 IP 발굴 및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