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8일 “쎄이가 지난 25일 복귀 티저 사진과 27일 티저 영상을 각각 공식 SNS 계정에 올렸다”며 “싱글 ‘RollerCoaster’로 돌아올 것임을 팬들에게 전했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공개된 사진과 영상은 한층 더 고혹적이면서 압도적인 쎄이의 미모와 분위기를 담아내 큰 관심을 자아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RollerCoaster’와 ‘Ex-TRA’ 두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두 이별 뒤 감정을 담은 노래다.
소속사 측은 “‘RollerCoaster’는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지고 연애 과정을 되새겨보니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했다. 이를 담았다”라며 “‘Ex-TRA’는 헤어진 연인과 연애 과정에서 잊을 수 없는 순간에서 파생한 트라우마를 풀어낸 곡이다”라고 전했다.
쎄이는 보컬, 작사 및 작곡, 안무 창작, 퍼포먼스 디렉팅 등 다양한 음악적 재능을 지닌 실력파 아티스트로, 백현, 트와이스, 에스파, 스눕 독, 크러쉬,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 펀치넬로, 우원재, 저스디스, 릴 모쉬핏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과 협업하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쎄이의 새 디지털 싱글 ‘RollerCoaster’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곡 무대는 오는 12월 15일 오후 8시 단독 공연 ‘2ND SOLO CONCERT : WELCOME TO SAAY WORLD’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유니버설뮤직]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