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스몰 브랜드 전용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와디즈콜렉터’ 론칭

최효경 기자

2023-11-27 09:17:45

롯데홈쇼핑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 '와디즈'와 손잡고 스몰 브랜드 전용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와디즈콜렉터'를 론칭 한다.
롯데홈쇼핑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 '와디즈'와 손잡고 스몰 브랜드 전용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와디즈콜렉터'를 론칭 한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28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 ‘와디즈’(대표 신혜성)와 스몰 브랜드 전용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와디즈콜렉터’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와디즈 펀딩 우수 상품 전용 라이브 커머스 운영 ▲단독 브랜드 오프라인 홍보 ▲브랜드 인큐베이팅 노하우 공유, 판매채널 다양화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스몰 브랜드 판매 전용 프로그램 ‘와디즈콜렉터’를 론칭하고 와디즈 펀딩을 통해 높은 펀딩금액을 달성하거나 오프라인 스토어 ‘공간 와디즈’에서 판매 중인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와디즈콜렉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방송되며 오는 28일 첫 방송에서는 와디즈 펀딩 금액 9억 원을 달성한 마스크팩 ‘레시피앤코 녹탄팩’을 판매한다.

‘레시피앤코 녹탄팩’은 모공관리용 팩으로, 1회 사용분이 개별 포장된 스틱형 파우치 타입이며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무료체험분 3팩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2월 5일에는 와디즈 누적 펀딩 금액 17억 원에 달하는 ‘제이닷 크리스마스 트리’를 판매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