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크리스마스 맞이 포토존 운영 및 경품 행사 진행

최효경 기자

2023-11-24 09:34:53

크라스마스가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신라면세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울점 카페 라에 연출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신라 베어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크라스마스가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신라면세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울점 카페 라에 연출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신라 베어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크리스마스 포토존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올해 고객 휴게 공간으로 새롭게 오픈한 카페 라 가든 및 루프탑 공간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마련했다고 전했다.

총 높이가 5m에 달하는 대형 신라베어는 루돌프 착장으로 변신했고, 6m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도 추가로 설치됐다.

버건디 컬러의 신라베어 인형들로 장식된 트리는 고객들에게 포토존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 신라면세점측 설명이다.

또한 신라면세점은 연말을 맞아 서울점은 크리스마스 경품 행사를 진행, 오는 12월 25일까지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5(1명) △까르띠에 트리니티 목걸이(1명) △닌텐도 스위치(3명)을 증정한다.

서울점 신라베어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카페 라에서 사용 가능한 구매권을 증정하며 오는 12월 31일까지 게시물을 유지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캔버스백+래빗베어 키링 세트(5명) △트레킹베어 키링(10명) △신라베어 보틀백(30명)을 받을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달 30일까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12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2만 포인트 또는 30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