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로켓직구 상품 최대 70% 할인

최효경 기자

2023-11-20 09:40:23

이미지=쿠팡 제공
이미지=쿠팡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쿠팡이 글로벌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로켓직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건강식품부터 가전·디지털, 뷰티, 패션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쿠팡은 인기 브랜드 700여 개의 상품 3만개 이상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쿠팡이 소개하는 대표 브랜드는 마샬·로지텍·다이슨·QCY 등 인기 가전·디지털 브랜드와 나우푸드·오쏘몰·센트룸 등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 그리고 키엘·이솝 등 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나이키·스케쳐스 등 패션 브랜드 등이다.

쿠팡은 이번 행사 기간 매일 새로운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하는 ‘하루 특가’ 코너를 운영,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매일 20개 이상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첫날에는 마샬 스피커, 다이슨 에어랩, 제니 쿠키 등을 소개하며 로지텍 마우스·보스 헤드폰부터 키엘 토너·조말론 향수 같은 인기 아이템도 할인 판매한다.

하루 4번 정해진 시간 동안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타임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7시와 11시, 오후 3시와 7시에 특별가격이 적용되는 상품을 공개한다.

또한 쿠팡은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로켓직구 전용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