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0일 “원팩트가 지난 17일 일본 퍼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2023 ONE PACT FANCON TOUR IN JAPAN <THE PACT>'(이하 'THE PACT')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THE PACT(더 팩트)'는 원팩트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일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팬 콘서트다. 이날 원팩트는 두 차례에 걸쳐 다채로운 공연을 펼치며 현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원팩트는 오프닝 곡 '멋진 거'를 시작으로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이어 일본 입국 과정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고, 멤버들 간 유쾌한 지목 토크 등을 선보이며 소통했다.
또 선배 아이돌 그룹의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하반기 K팝 최대 기대주 다운 면모를 발산했다. 하이라이트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뉴진스의 'New Jeans(뉴진스)' 등 단체 무대뿐만 아니라, 세븐틴의 '손오공', 마크의 'Golden hour(골든 아워)' 등을 유닛 무대로 선보이며 각각의 매력을 발휘했다.
이후로도 원팩트는 멤버들의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과 미션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G.O.A.T(지오에이티)', 빅뱅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등 마지막까지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열화와 같은 성원에 다시 무대에 오른 원팩트는 'RUSH IN 2 U(러시 인 투 유)'를 앙코르 곡으로 선물하며 첫 일본 팬 콘서트를 마쳤다.
이후 원팩트는 소속사를 통해 "기다렸던 시간이 무색하게 공연이 빨리 끝나 아쉬운 마음이 들지만,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은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많은 팬분들이 보러 와 주셔서 정말 감사했고 얼른 데뷔를 해서 팬분들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팩트는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CEO로서 제작에 참여한 그룹으로 보컬과 랩, 퍼포먼스는 물론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실력파 멤버들로 구성됐다. 오는 3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모멘트)'를 발매하고 데뷔 활동에 나선다.
[사진 제공 = 아르마다이엔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