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쓱데이' 첫날 매출 42% 증가…"라방 신기록"

최효경 기자

2023-11-15 09:31:49

이미지=SSG닷컴 제공
이미지=SSG닷컴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SSG닷컴은 W컨셉과 신세계그룹 통합 쇼핑 행사 '쓱데이'의 첫날인 지난 13일, 매출과 상품 주문 회원 수가 2021년 쓱데이 첫날과 비교해 각각 42%, 20% 증가했다고 15일 밝혔ㄷ.

구매 금액 기준으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압타밀 분유, 갤럭시탭 S8 플러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 에스티로더 홀리데이 리미티드 갈색병 50mL 세트 등이었다.

13일 오전 9시와 오후 3시 시간대별로 선보인 한정 수량 '타임딜'에서는 아디다스키즈 슈퍼스타 운동화, 애플워치 SE2, 웨스틴조선 부산 숙박 패키지 등이 오전 일찍 모두 완판됐다.

또한 당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쓱데이 스페셜 라이브방송'도 올해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W컨셉에서도 13일 하루 쓱데이 관련 상품이 1초당 1장씩 판매됐으며 추워진 날씨에 구스다운 점퍼, 패딩, 트위드재킷, 어그 등 겨울 상품이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SSG닷컴은 전체적으로 화제성 높은 다량의 기획상품과 '역대급' 할인쿠폰 혜택 등이 매출 시너지 효과를 낸 것으로 분석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