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10월(23.10.1~31) 뷰티상품 구매현황을 분석한 결과 쿠션팩트 주문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신장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쿠션 팩트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상품수를 50% 이상 늘리고, 셀럽이 개발한 제품부터 인기 색조 브랜드까지 기능성을 갖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1일 오후 1시 55분 가수 홍진영의 신규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의 ‘풀커버업 C 밤팩트’를 업계 단독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의 신상품 발굴을 전담하는 ‘크로스보더상품팀’은 이번 론칭을 위해 9개월 간 공을 들였고 홍진영이 브랜딩, 개발, 테스트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번 론칭하는 쿠션 팩트는 지난 10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출품하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홍진영이 직접 출연해 상품 소개부터 제품 시연, 메이크업 팁까지 전달하며, 론칭을 기념해 최대 48%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