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일 시간외 매매에서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는 종가보다 1.83% 오른 4450원에 거래를 마쳤다. 갤럭시아머니트리의 시간외 거래량은 4493주이다.
STO(토큰증권발행) 전문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는 미래에셋증권이 주관하는 '토큰증권 워킹그룹(STWG)'에 합류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전날 미래에셋증권과 토큰증권에 대한 협력 강화를 위해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회사가 가진 토큰증권에 대한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시장 탐색과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한 사업 기회를 창출할 예정이다.
특히 토큰증권에 적합한 다양한 기초자산의 공동 연구를 통해 다양한 토큰증권 상품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주식 갤럭시아머니트리 STO사업팀 팀장은 "갤럭시아머니트리는 분야별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사들뿐 아니라 유관 기관들과 함께 신재생에너지, 경주마, 항공기 금융 등 다양한 기초자산에 대해 토큰증권 발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오고 있다"면서 "미래에셋증권의 ST워킹그룹에 합류하며 신규 아이템 확보를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준형 빅데이터뉴스 기자 kjh@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